사방넷
서비스소개
사방넷이란
고객사현황
회사소개
브랜드스토리
기능안내
기능구성
주요기능
특화기능
지원쇼핑몰
부가서비스
스케줄러
이미지호스팅
재고플러스
API 서비스
알림톡
쇼핑몰연동
커머스데이터
서비스신청
요금안내
제휴사
제휴문의
딜리박스
한진원클릭
카페24
SAP
퀸잇
고객지원
도입절차
교육프로그램
동영상교육
공지사항
무료체험 신청
기능안내 | 주요기능
기능구성
주요기능
특화기능
지원쇼핑몰
사방넷으로
모든 쇼핑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쇼핑몰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지 마세요.
상품관리
주문관리
배송관리
문의관리
재고관리
웹 기반 서비스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
빠르고 편리한 쇼핑몰 상품등록
쇼핑몰마다 로그인하여 상품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사방넷에서 다량의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를 한 번에 수정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의 기본 정보(상품명, 판매가, 배송정보 등)를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방넷은 옵션의 품절 처리, 재고 수량 수정까지
다수의 쇼핑몰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국내 유일)
다수의 쇼핑몰 주문을 한 번에 수집
다수의 쇼핑몰 주문을 사방넷에서 한 번에 수집하여
통합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취소/반품/교환 등의 클레임 정보를 수집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주문 처리를 위한
세분화된 기능 제공
수집한 주문 정보를 원하는 양식으로 엑셀 출력 및
합포장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지급(세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코드(운송장 또는 상품바코드)를 통한 출고 검수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판매 형식(세트상품, 추가상품, 모음전)의 주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변경
합포장 처리
주문엑셀 출력
사은품지급
바코드검수
배송 확인증 출력
세트상품주문분리
박스분리
모음전 상품관리
사입상품발주처리
배송정보 대량 입력 및 쇼핑몰 일괄 전송
사방넷에 수집된 주문에 배송정보를
대량으로 일괄 입력 가능합니다.
입력된 배송정보는 다수의 쇼핑몰에 일괄 전송 할 수 있습니다.
통합 고객 관리
다수 쇼핑몰의 고객 문의사항을
한 번에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 사항을 주문서 메모로 별도 관리 가능합니다.
유형별/등급별 분류를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수집
문의사항답변
C/S 메모
A/S 관리
고객등급관리
세분화된 재고관리 시스템 제공
주문 및 출고처리 시 재고현황에 반영됩니다.
(반품 및 교환 주문에 따른 재고 수량 반영)
고객사 자체 바코드로 재고관리 가능합니다.
창고 별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창고:MAX 70개)
창고이동
재고조정
재고이월
상품상태관리
ISMS 인증서
레이어 닫기
대량문자 전송자격인증서
레이어 닫기
가입 상담
동시 접속 안내
이미 로그인 되어 사용중인 아이디 입니다.
로그인 시 먼저 로그인한 기기는 로그아웃 처리되며,
상품/주문/송장 정보의 연동 작업이 강제 종료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
비밀번호 재확인
레이어 닫기
페이지 접근을 위해서 비밀번호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에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