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방넷으로
모든 쇼핑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쇼핑몰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지 마세요.
웹 기반 서비스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
- 빠르고 편리한 쇼핑몰 상품등록
- 쇼핑몰마다 로그인하여 상품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사방넷에서 다량의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상품정보를 한 번에 수정
-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의 기본 정보(상품명, 판매가, 배송정보 등)를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사방넷은 옵션의 품절 처리, 재고 수량 수정까지
다수의 쇼핑몰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국내 유일)
- 다수의 쇼핑몰 주문을 한 번에 수집
- 다수의 쇼핑몰 주문을 사방넷에서 한 번에 수집하여
통합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등의 클레임 정보를 수집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주문 처리를 위한
세분화된 기능 제공
- 수집한 주문 정보를 원하는 양식으로 엑셀 출력 및
합포장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사은품 지급(세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 바코드(운송장 또는 상품바코드)를 통한 출고 검수를 지원합니다.
- 다양한 판매 형식(세트상품, 추가상품, 모음전)의 주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변경
합포장 처리
주문엑셀 출력
사은품지급
바코드검수
배송 확인증 출력
세트상품주문분리
박스분리
모음전 상품관리
사입상품발주처리
- 배송정보 대량 입력 및 쇼핑몰 일괄 전송
- 사방넷에 수집된 주문에 배송정보를
대량으로 일괄 입력 가능합니다.
- 입력된 배송정보는 다수의 쇼핑몰에 일괄 전송 할 수 있습니다.
- 통합 고객 관리
- 다수 쇼핑몰의 고객 문의사항을
한 번에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요청 사항을 주문서 메모로 별도 관리 가능합니다.
- 유형별/등급별 분류를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수집
문의사항답변
C/S 메모
A/S 관리
고객등급관리
- 세분화된 재고관리 시스템 제공
- 주문 및 출고처리 시 재고현황에 반영됩니다.
(반품 및 교환 주문에 따른 재고 수량 반영)
- 고객사 자체 바코드로 재고관리 가능합니다.
- 창고 별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창고:MAX 70개)
창고이동
재고조정
재고이월
상품상태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