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콘텐츠 바로가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사방넷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진정한 통합관리 솔루션
국내 90여개 유명 쇼핑몰 통합관리부터 자동재고관리까지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후기게시판

HOME > 고객센터 > 후기게시판

사방넷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후기입니다.

주 제 : 5. 온라인 판매자에게 좋은 통합 관리 솔루션이란?
회사명 : 주식● ● ● ● 작성자 : 이돈● 등록일 : 2012-07-03
저희 업체는 유명한 P사를 사용하다가 사방넷을 만났습니다.



온라인 판매자에게 좋은 통합 관리 솔루션이란?



가격이 경제적이여 하고 그 기능또한 다양하면서 관리까지 부담없이 이용 할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P사에서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했는데 가입비와 이용료가 높았고 상품등록이 빠르다는 점 이외에는 좋은점이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사방넷을 처음 사용 하게 됐을 때는 상품등록 뿐 아니라 재고관리 및 여러기능(A~I기능)까지

쉬운 UI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희부서에 가장 좋은 솔루션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작년부터 사용는데 지금의 사방넷의 기능은 더 보완됐고 온라인판매자와의 의견을 잘 수렴하여 정말 필요한 기능들을 추가하는

노력의 모습이 느껴집니다.



사방넷 도입후 13개 이상의 몰을 관리하는 저희 업체로써는 일일이 수동등록해야만 했던 부분을 손쉽게 원클릭으로 등록하는 큰장점을

잘이용하고 있으며 각각의 몰마다의 특성에 맞게 등록할수 있는 부분또한 큰 장점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문관리, 재고관리 , 고객관리의 기능은 사방넷을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기능!!



각각의 물류센터를 권한을 주어 따로 관리 할 수 있다는 점~ 각각의 창고 재고를 따로따로 관리 할 수 있다는 점~



상담문의 전화도 친절하게 끝까지 해결해 주신다는 점 ~



온라인 판매자가 좋은 통합 관리 솔루션 "사방넷"을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가격 ! 기능 ! 관리 !



:) 이제 매출만 올르면 되겠습니다 !! 화이팅!!


TIME : 0.0151779651642 [158] - [ | ]